-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에 따라 간혹 로그인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아래와 같이 인터넷 설정을 변경하여 주십시오. (1) 인터넷익스플로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로 접속하십시오. (2)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쿠키삭제, 파일삭제를 클릭하여 임시 인터넷 파일을 삭제하여 주십시오. (3)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설정으로 접속하신 후에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젼 확인을 페이지를 열때 마다로 체크하여 주십시오. (4) 고급 탭의 설정에서 HTTP 오류 메시지 표시의 체크를 해제하여 주십시오. (5)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닫으셨다가 다시 실행 후에 오케이노트으로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6)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님 컴퓨터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